닥터 블레이크 미스터리 과거의 인연
시즌 2, 에피소드 8: 블레이크 박사는 미술 시간에 발생한 미심쩍은 살인 사건에 관해 알게 된다. 그 이후, 블레이크 박사는 해당 사건의 실마리를 풀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