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자 공격 제시
시즌 3, 에피소드 11: 제시는 공원에서 유명한 캐스팅 감독을 만난다. 감독의 딸이 로스네 아이들과 친구가 될 수 있게 도와주면서 감독에게 좋은 인상을 남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