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 마물
시즌 1, 에피소드 4: 록시는 페이를 데리고 하트 가 영지로 향한다. 포도 수확이 한창인데 마물이 나타나 포도밭을 엉망으로 만들어 놓았다. 마물 토벌에 나선 록시는 마물들이 다 죽어있는 걸 보고 누가 그랬는지 궁금해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