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희들은 포위됐다 괜찮다, 안 괜찮다
시즌 1, 에피소드 4: 대구와 수선이 담당한 스토커 사건의 피해자가 칼에 찔리는 일이 발생한다. 대구는 자신의 잘못을 호되게 질타하는 판석한테 정면으로 대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