괴력 소녀의 탄생
시즌 1, 에피소드 1: 도봉을 지키던 도봉순의 6촌인 강남순이 등장한다. 몽골에서 살던 그녀는 자신을 낳아준 친부모를 찾기 위해서 한국으로 돌아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