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일리의 세상 괴물을 만나다
시즌 3, 에피소드 16: 집에 있으면서 좋아하는 TV 쇼를 몰아 보겠다며 카페 일을 돕지 않는 라일리 때문에 토팡가는 기분이 안 좋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