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로운-이시 구세주 콤플렉스
시즌 6, 에피소드 6: 다른 사람들이 요즘 기사도 정신에 대해 논할 때, 아니카는 백마 탄 왕자님 같은 안드레에게 지쳐간다. 한편, 더그는 슬론에게 잘 보이기 위해 노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