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조
시즌 1, 에피소드 3: 페루에서 그녀의 아버지는 스페인 영사관의 도움으로 인신매매 납치단에 대한 재수사를 시작한다. 그리고 경찰은 아마존 한가운데 잡혀있는 패트리시아를 구출하기 위한 작전을 실행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