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격투 끝에 박쥐의 악마를 쓰러뜨리고 자신을 함정에 빠뜨린 파워를 구해낸 덴지. 파워는 바보 같은 이유라며 어이없어하면서도 그의 소원을 들어주겠다 말한다. 이에 환호를 지르던 덴지를 갑자기 무언가가 공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