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피 유령 이야기
시즌 1, 에피소드 1: 유령 구피는 으스스한 유령이 되는 법을 배우고 싶습니다. 다행히 한 유령 커플이 구피에게 온갖 장난과 기술을 알려주겠다고 나섭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