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립공원
시즌 3, 에피소드 2: 칼리는 뒤뜰을 즐겨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찰리는 보호해야 한다고 생각한다. 옐로 스톤 국립공원의 공원 관리인이 방문하여 칼리와 찰리의 논쟁을 해결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