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가야 산다 권모술수
시즌 1, 에피소드 6: 전기가 갑작스럽게 끊긴 이후, 상금 시계의 작동이 멈추게 된다. 한편, 무시무시한 악당의 비밀스러운 움직임이 시작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