심야괴담회 귀신 알바 / 또 해 봐 / 큰손님
시즌 5, 에피소드 5: 배우 류혜영과 함께 무시무시한 괴담을 확인해 본다. 민속촌에서 귀신 분장을 하는 윤지 씨에게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알아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