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환 아빠는 세 명
시즌 1, 에피소드 5: 칼리포르니아 일행이 사카테카스에 도착하고, 잇첼과의 만남을 기다린다. 10년 만에 엘 에스피나소에 도착한 세 아빠들은 잠시 옛 추억에 젖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