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일리의 세상 규칙을 만나다
시즌 2, 에피소드 7: 학생들 모두가 방과후에 남게 되자 폭동이 일어나고 학급은 두 무리로 갈라져서 갈등한다. 어기의 친구 에바는 어기와 멀어질까 봐 걱정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