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녀는 날 필요로 해
시즌 8, 에피소드 15: 포터는 직장을 구했으니 아기를 대신 좀 봐달라고 엄마에게 부탁하지만 육아에 지친 르넷은 거절한다. 한편, 개비는 캐런과 로이가 화해하도록 돕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