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이름은 레이븐 그들의 방식
시즌 4, 에피소드 21: 에디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레이븐과 첼시는 친구의 이혼한 부모님을 초대하기로 한다. 코리와 친구들은 전문 요리사 하임리크를 만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