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럭저럭
시즌 1, 에피소드 4: '제인의 말로'의 개봉 전날, 나쁜 입소문이 영화를 따라다닌다. 에이전트가 계약이 없다고 하자, 베티와 조안은 만일의 사태를 대비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