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4, 에피소드 1: 제시가 브룩스와 만나기 위해 아프리카에 갈 것이라고 확신한 아이들은 제시를 막으려고 아프리카로 향한다. 그러다가 이들은 야생의 세계를 모험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