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루브 호텔
시즌 1, 에피소드 1: 세 명의 40대 여성이 일상의 고단함에 지쳐 자신들의 젊음을 재발견하고, 자신들의 나이 절반의 남성들과 사랑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그루브 호텔에 투숙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