더 페이블 근사한 밤
시즌 1, 에피소드 2: 마구로조의 두목 하마다와 부두목 에비하라를 만난 사토 남매는 오사카의 새로운 집에서 살게 된다. 술집에서 술을 마신 아키라는 두 명의 건달과 시비가 걸리고 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