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학요사록 금강궐의 출현과 흑풍 토벌
시즌 1, 에피소드 5: 흑풍과의 전투에서 조문종의 종주이자 조형동의 아버지가 죽고, 호자와 기효헌이 목숨을 걸고 싸워 흑풍을 없앤다. 전투 이후 일미는 깨어나지 못하는 호자의 몸 속에 법보인 금강궐을 넣어 요기를 제압해 적주를 꺼낸다. 하지만 요기에 잠식당해 깨어나지 못하는 호자를 데려가기 위해 기효헌은 무의식 세계로 들어가 호자를 구해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