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 가면 아래에
시즌 1, 에피소드 6: 플 프론탈을 막기 위해 유니콘 건담을 타고 출동한 바나지는 오히려 플 프론탈에게 붙잡히고 네오 지온의 본거지인 팔라우로 연행된다. 바나지는 그곳에서 스데쓰키의 영수인 풀 프론탈을 만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