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티에서 추방당한 그 치유사, 실은 최강인 것에 대하여 그 만남, 실은 재회인 것에 대하여
시즌 1, 에피소드 1: 파티에서 막 추방된 무능한 치유사 라우스트 앞에 한 소녀가 나타난다. 나르세나라고 자신을 소개한 소녀는 라우스트에 같이 파티을 만들자고 제안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