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 부스트
시즌 1, 에피소드 2: 하트 가에서 일하게 된 페이트는 굶주림이 한계에 달해 배고픔을 견딜 수 없어 고블린 사냥에 나선다. 홉고블린 숲에서 고블린 킹을 죽이고 자동회복 스킬을 손에 넣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