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2: 석훈은 의식불명에 빠진 은하를 보고 절망에 빠지고, 그의 수하(뿔테)에게 은하와 똑같이 생긴 지숙을 찾아내라 지시한다. 한편 지숙과 민우는 호텔에서의 일로 만나기로 하지만 뿔테가 지숙을 유인하는데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