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5: 타인즈 호키 행성 광산 식민지에 도착한 R2-D2와 C-3PO는 새로운 주인을 찾는다. 이상한 안드로이드들과 함께 경매 시장에 나온 드로이드들은 잰 토시라는 젊은 광부에게 팔려 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