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원
시즌 1, 에피소드 1: 진화 인류학자 브라이언 헤어가 인간이 서로를 잔인하고 폭력적으로 대하는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과거와 현대를 아우르는 증오의 기원을 찾아내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