히트 멍키 긴 작별 인사
시즌 1, 에피소드 6: 아키코의 집에 머무르던 히트 멍키는 그녀의 신변을 걱정한 경찰 측의 방문을 틈타 의뢰를 사주했던 당사자인 '수탉'의 제거에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