길고 구불구불한 길
시즌 1, 에피소드 6: 폴 매카트니와 릭 루빈이 매카트니가 작곡가로서 거쳐간 진화 과정, 존 레논과의 창조적 파트너십, 그리고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에 대해 이야기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