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카논과 쿠쿠는 비록 페스티벌에서 1등은 하지 못했지만, 신인 특별상을 수상한 성과로 스쿨 아이돌 동호회 활동을 승인받는다. 한편, 유명해지고 싶은 소녀 헤안나 스미레는 동호회의 부실을 찾아가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