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년탐정 김전일 김전일 소년의 살인 전편
시즌 1, 에피소드 6: 유명 논픽션 작가의 미발표 원고를 찾기 위한 암호 게임이 시작되고 그 게임의 참가자가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