깊은 상처
시즌 12, 에피소드 16: 윌과 데이트를 하고 집으로 돌아온 메러디스는 혼란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. 페니는 애리조나가 자신이 소피아를 만나는 걸 불편해한다는 캘리의 말이 거짓말이라는 걸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