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2: 꼬마 잭이 잘 튀어나오질 못해서 꼬마의사가 깜짝 상자를 살펴본다. 경주에서 진 리카르도에게 꼬마의사는 '부릉부릉 안돼 증후군'이라는 진단을 내린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