꽃다운 나이
시즌 2, 에피소드 12: 라이트먼이 국방부에서 근무할 당시에 알고 지내던 동료가 자동차 폭파 사고로 살해되자 라이트먼과 포스터는 과거의 사건들을 되짚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