꽃 이야기
시즌 1, 에피소드 1: 카마쿠라의 여고에 입학한 울보소녀 만죠메 후미. 첫 등교하는 날부터 지하철에서 치한을 만나 어쩔 줄 모르고 울고 있는데 그때 한 여자아이가 도와주었다. 후미를 도와준 여자는 명문 아가씨 학교에 입학하는 동갑인 오쿠다이라 아키라. 이렇게 두 사람은 재회하게 되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