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남편과 결혼해줘 끔찍한 법칙
시즌 1, 에피소드 4: 미사는 레이나와 와타루의 관계를 비난하지만, 레이나가 자신을 도발했음을 알게 된다. 미사는 토모야와의 행복한 관계를 연출해 레이나를 질투하게 만들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