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혼자 산다 나는 나의 길을 간다
시즌 1, 에피소드 467: 활동적인 외향인인 악뮤의 이찬혁이 보내는 활기찬 일상이 공개된다. 가을 휴가를 떠난 주승은 강원도 양양의 바다로 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