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윽고 네가 된다 나는 별에 닿지 않는다
시즌 1, 에피소드 1: 벚꽃이 활짝 피고 고등학교 생활도 어느 정도 적응한 1학년 코이토 유우는 아직도 부활동을 정하지 못했다. 선생님에게 학생회를 추천받아 흥미를 가지게 된 유우는 학생회실을 찾아가던 중 어느 한 고백 장면을 목격하게 되는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