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6: 마약 조직 보스 크리시의 마약 파티에 형사들이 위장 잠입한다. 마약 공급책을 추적하려던 계획은, 뒤늦게 합류한 켈리가 차량 검문에 걸리는 바람에 틀어지고 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