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화만사성 나...여자야...
시즌 1, 에피소드 5: 미순(김지호)은 삼봉(김영철)에게 세리(윤진이)를 내쫓으면 만호(장인섭)이 다시 집에 돌아오지 않을 거라고 말하며 세리를 집에 머물도록 한다. 해원(최윤소)은 낙하산으로 새 편집장 자리에 앉은 강민(박민우)과 마주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