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두 명의 아빠
시즌 1, 에피소드 5: JD는 정직한 켈소와 퉁명스러운 콕스 사이에 끼인 처지가 되고, 엘리엇은 검증되지 않은 방법으로 환자를 치료하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