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잠자리 농담과 그 너머
시즌 1, 에피소드 15: JD와 엘리엇 사이의 일이 병원 사람들에게 들통나며 두 사람은 병원 공식 커플이 된다. 한편, 콕스와 칼라는 자신들이 의료계에 몸담게 된 이유를 되돌아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