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8, 에피소드 6: 엘리엇과 제이디는 둘 사이에서 새롭게 생겨난 연애 감정을 조금이라도 더 찾으려 애쓰고, 콕스 교수는 새로운 직책을 받아들일지를 고민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