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간 딸은 힘들어 낚시 바늘, 낚시 줄, 낚시 추
시즌 2, 에피소드 19: 디아즈 가족은 하와이 여행 경비를 마련하기 위해 유명 낚시꾼 콜트 베일리에게 낚시 대회 기간 동안 집을 빌려주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