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장의 투사 난제
시즌 1, 에피소드 2: 힘든 시즌을 보낸 톰 브래디는 친한 동료 로이어 밀로이가 갑자기 팀에서 방출되자 프로 NFL 선수로서의 삶의 현실에 대해 깨닫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