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난 너랑 달라”
시즌 1, 에피소드 1: 재판의 승리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오수재 변호사. 남성 경쟁자들을 모두 따돌리고 TK로펌의 대표변호사가 되는 날, 돌이킬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린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