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키와 브이로그를 날아오르기
시즌 1, 에피소드 6: 이륙 준비됐나요? 미키와 함께 하늘을 탐험하세요! 종이비행기를 만들어 세계 곳곳으로 날아가 새로운 단어를 배우고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