욘더 남겨진 사람
시즌 1, 에피소드 1: 안락사가 가능해진 미래, 재현은 안락사를 택한 이후와의 이별은 준비한다. 이후를 떠나보내고 홀로 남겨진 재현에게 이후가 말을 걸어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