결혼 계약서: 더 시리즈 남편을 위한 붉은 장미
시즌 1, 에피소드 3: 사라가 갑자기 집을 찾자 비안은 사과하고 그녀와 함께 씨월드에 가기로 한다. 둘은 점점 가까워지고 비안은 타리의 친절한 마음을 알아채기 시작한다.